[LA 여행] 최고 맛집 인 앤 아웃 버거 ( In-N-Out Burger ) | Hollywood / Highland Station 근처
- 일상다반사
- 2018. 12. 22. 21:02
미국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하는 음식 중 하나가 바로 인 앤 아웃 버거 ( In-N-Out Burger ) 라고 한다. 캘리포니아 주에서는 이미 맥도날드를 앞질렀다고 알려져 있을 정도로 워낙 유명하기 때문에 LA에 도착하자마자 첫 끼를 인 앤 아웃 버거로 먹기로 결정 하였다.
미국에서 차를 이용해서 여행을 하는 경우 길을가다 쉽게 갈 수 있겠으나 첫날 차가 없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갈 수 있는 곳을 찾다보니 헐리우드에 있는 인 앤 아웃 버거가 가장 적합했다.
Hollywood / Highland Station 에서 걸어서 5분이면 갈 수 있는 곳에 인 앤 아웃 버거 를 찾을 수 있다. Hollywood / Highland Station 에서 유명한 극장 및 볼거리를 구경하고 구를맵에 인 앤 아웃 버거를 검색해서 찾아가는 코스를 추천한다.
도착했을 때는 저녁 8시쯤 이였는데 빈자리가 없었다.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버거의 종류는 매우 심플하다.
고기와 치즈가 2개씩 들어간 더블더블 버거, 고기와 치즈가 1개씩 들어간 치즈버거, 고기만 하나 들어간 햄버거 이렇게 3종류 이다. 개인적으로 더블더블 버거가 맛있었다!!
비쥬얼은 정말 한국의 롯**아를 따라올 수 없어보인다.
기다리는 동안 햄버거 5개를 시켜먹는 커플을 보았다.
매장이 그렇게 커 보이지는 않았으나 손님이 워낙 많고 DT 주문과 take out 주문도 많기 떄문에 직원들도 엄청 많고 무척 바빠 보였다.
당연히 주문 후 기다리는 시간도 걸리지만 그리 길지 않은 시간에 햄버거를 받았다.
기다리다가 주위를 둘러보니 서 있을 자리도 없었다.
이곳이 장사가 잘되는 지점인지는 몰르겠지만 조금만 늦게 왔으면 엄청 기다릴 뻔 했다.
LA를 떠나기전 공항지점과 가까운 곳에서 마직막으로 한번 더 In and out을 먹었다.
역시나 치즈사랑... 치즈버거 1개와 더블더블버거 1개를 주문 하였다.
맛은 정말 최고다. 더이상 설명이 필요 없다.
미국 여행 중 여러곳의 인 앤 아웃 버거 ( In-N-Out Burger )를 방문 해 보았는대 대부분의 매장이 이렇게 주차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다. 걸어서 방문한 Hollywood / Highland Station에 있는 매장도 마찬가지 였다. 걸어서 가든 차를 이용해서 가든 LA 여행을 계획중이신 분이라면 인 앤 아웃 버거 ( In-N-Out Burger )는 꼭 먹어 보기를 추천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