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장유 평화롭고 아름다운 카페 추천 | 미스터브리즈커피 (Mr. Breeze coffee) 장유 내덕점
- 일상다반사
- 2019. 1. 13. 18:07
오늘은 너무나 평화롭고 아름다운 카페를 추천하고자 한다. 경남 김해에는 카페거리가 있어 보통 커피를 마시러 카페가리로 가기 마련인데 자칫하면 어머님들의 수다 및 애기들의 울음소리로 나만의 커피타임을 방해 받는 경우가 있을 수 있다. ( 어머님들 및 애기들이 싫다는 건 절대 아니니 오해 없으시길 ^^;; )
우선 카페를 발견하면 조금 의아할 수 있다. 주변의 상권이나 위치가 카페가 있을만하지 않기 때문에 조금 생뚱 맞을 순 있겠지만 몇번 와보면 주차도 편하고 동네도 조용한 것이 최고의 위치라고 다시 생각 할 수 있게 만든다.
아무도 없을때 1층 사진을 담아 보았다. 깔끔하고 조용하며 평화롭다. 그렇지만 우리는 2층을 선호한다.
주말에 한가한 시간에 타이밍을 잘 맞추어 2층을 독식하였다. 은은하게 나오는 음악이 너무나 좋다. 혼자 생각을 하거나 공부를 하거나 책을 읽고 싶을때 찾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른다.
라떼와 티라미슈!! 케익과 커피라는 것이 사람들의 취향과 그때 상황에 따라 다르게 느껴 질 지 모르겠지만 이곳 티라미슈는 항상 맛있는 것 같다.
음악을 들으면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하다보면 세상 걱정이 다 사라지는 것 같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카페의 기준은 다를 수 있다. 아름다운 뷰가 보이는 카페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있을 수 있고 북적북적한 번화가의 카페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다.
이곳은 조용히 책을 읽거나 음악을 들으며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기에 아주 좋을 것 같다. 아마도 우리는 주말에 조용한 Mr. Breeze coffee 에서 책을 읽거나 공부 혹은 블로그를 포스팅 하기위해 이곳을 자주 찾을 것 같은 생각이 든다.
지도를 첨부 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