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여행] 엔젤스플라이트 (Angels Flight) 라라랜드의 그곳!!
- 여행 이야기
- 2019. 1. 5. 01:30
영화 라라랜드에서 아주 유명한 장면 중 하나인 아래의 장면은 바로 LA 다운타운에 위치한 엔젤스플라이트 (Angels Flight) 이다. 영화가 나온 이후 평소보다 많은 관광객이 몰리고 있다고 하며 필자 역시 영화의 느낌을 느끼기 위해 찾아가 보았다.
엔젤스플라이트 (Angels Flight)는 LA다운타운에 위치하고 있고 Pershing square 역에서 내리면 가장 가까우며 Civic Center/Grand Park 역에서 걸어서 10분 안이기 때문에 다운타운 구경을 하다 보면 찾을 수 있다.
멀리서도 딱 보면 아~ 저곳이구나 라고 느낄 정도로 이쁜 디자인이 눈에 띈다. 그리고 실제로 보아도 철도가 정말 짧다. 일단 무작정 타고 보았는데 내릴 때 1달러를 내면 되었다.
올라가는데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기 때문에 영화의 느낌을 모두 느끼기에는 시간이 부족 할 수 있다. 그 와중에 사진도 찍어야 하기에 아쉬운 사람은 내려올떄 한번 더 타는 것도 나쁘지 않다.
올라가는데 시간이 정말 얼마 걸리지 않았다.
내려갈때 또 탈까 생각 했으나 한번이면 충분하다는 생각에 옆에 있는 계단으로 내려 갔다.
시간이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기 때문에 부담 없이 Downtown 구경을 하면서 잠시 들리기에 아주 좋다. 아주 멀리서 엔젤스플라이트 (Angels Flight) 만을 보기 위해 시간을 투자해서 온다면 조금 허무 할 수 있으니 Downtown의 여행과 꼭 병행하길 바란다. ^^
엔젤스 플라이트 주변에는 아주 유명한 그랜드 센트럴 마켓(Grand Central Market)이 있는데 이곳에는 맛집이 많다. 필자가 다녀온 맛진 두곳에 대한 포스팅을 참고 하면 여행에 도움이 될 것 같다.
바로가기 : 홀스 티프 바비큐(Horse Thief BBQ)
바로가기 : 에그슬럿(Eggslut)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