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여행 - 예스진지 투어란 무엇인가?? 완벽 정리
- 여행 이야기
- 2019. 11. 10. 19:08
대만 여행을 검색해 보면 "예스진지 투어" 라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대만에 가면 꼭 하라고 되어 있는데 문제는 이게 무엇인지 모른다는 것이다. 그래서 어떻게 예약 해야 할지도 몰라 비효율적인 여행 계획을 세우기 쉬운데 알아보면 생각보다 간단하다.
"예스진지 = 예류 + 스펀 + 진과스 + 지우펀"
예스진지 투어란 대만에서 유명한 명소들을 둘러보는 코스의 줄임말이다. 즉 이 4곳의 명소를 모두 둘러보는 투어를 "예스진지" 투어라고 하며 주로 버스투어와 택시 투어가 있다.
1. 예류지질 공원
대만에서 유명한 공원으로 신기한 바위들을 많이 볼 수 있다. 특이 여오아머리 바위가 유명하다고 하며 자연의 신비로움(?)을 즐기는 사람들이 좋아할것 처럼 보였다.
2. 스펀
대만에서 제일 유명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풍등을 날릴 수 있는 곳이다. 대만의 소원등 날리기를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스펀이다.
3. 황금 진과스
크게 감흥이 없어서 주위만 둘러보고 왔던 기억이 난다. 시기를 잘 맞추어 가면 황금을 만질수도 있다고 하는데 정확하지 않다. 여기서 파는 광부 도시락이 몹시 유명하다.
4. 지우펀
센과시히로의 행방불평의 배경이라고 하는 지우펀!! 여기가 대만이라는 느낌을 가장 강하게 받을 수 있는 곳이다. 개인적으로 가장 인상 깊었던 곳
예스진지를 상징적으로 느낄 수 있는 부분만 적었기 때문에 자세한 것은 하나하나 검색을 해 보면 알 수 있다. 각 장소에서 유명한 음식 그리고 유명한 명소도 많기 때문에 대만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하루 일정을 예스진지 투어에 투자하는 것이 나쁘지 않다고 말하고 싶다.
.
이 글을 공유하기